홈쎄라 4월30일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피부관리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홈쎄라’가 현대홈쇼핑에 단독 런칭된다.

홈 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는 대표 뷰티디바이스 홈쎄라를 오는 4월30일 토요일 오후 11시50분 현대홈쇼핑에 단독으로 런칭한다 최근 밝혔다.

홈쇼핑 방송에서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중 1명에게 홈쎄라 세트를 무상 증정하고, 2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할 예정이다.


홈쎄라는 아띠베뷰티의 피부탄력 관리 홈케어기기로 소비자들 사이 ‘탄력샷’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홈쇼핑에 런칭되는 제품은 홈쎄라를 비롯해 2.0 카트리지와 4.5 카트리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카트리지 당 각각 3만샷씩 총 6만샷을 사용할 수 있다.


홈쎄라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개발한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공유해 제작됐다. 하이로닉은 국내 HIFU장비 상용화를 성공시킨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이다. 고강도의 초음파 에너지를 진피층에 전달해 겉피부(표피층)에 자극없이 콜라겐, 엘라스틴 재생을 돕는 원리다. 1~5단계로 강도 조절할 수 있어 피부 타입별로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전문가가 아니어도 한 곳에 겹쳐서 조사되지 않도록 하는 중복샷 방지 기능, 정확한 깊이에 균일한 강도의 출력으로 작동하는 기능 등 안정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홈쎄라는 다양한 피부 임상연구와 특허로 효과 및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다”라며 “아띠베뷰티는 뷰티 테크놀로지는 누구나 쉽게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는 등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인정받고 있다”라고 자신했다.